top of page
박지윤의 ‘환상’은 2000년 강렬한 이미지를 남겼던 성인식 이후 발표된 서정적인 노래로 성인식 이전의 박지윤의 모습이 보인다는 평가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와 박지윤 특유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아직까지 많은 팬들이 다시 찾는 곡인데요.
최근 레드벨벳의 ‘웬디’가 유튜브 ’리무진 서비스’에서 커버하면서 다시 주목을 받고 있죠.
박지윤은 1993년 12살, 초등학생 시절 하이틴 잡지에 사진이 실리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광고를 통해 연예인 활동을 시작하며 아역 배우, 모델로 연예계 생활을 이어갑니다.
중학생 시절 당시 유명 화장품 브랜드였던 한불화장품의 최연소 전속 모델로 활동하는 등 성숙한 이미지와 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지윤은 배우활동 중 1997년 1집 ‘Parkjiyoon First’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당시 소속사 회식 자리에서 불렀던 노래를 듣고 감명 받은 회사 대표가 가수 데뷔를 추진했다고 합니다.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던 중 2000년 현재 최고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인 박진영을 만나 ‘성인식’이라는 곡을 만나게 됩니다.
이전까지 청순한 이미지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박지윤은 ‘성인식’을 통해 대대적인 이미지 변신을 성공하며 다시 한 번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현재 큰 활동을 하지 않고 있지만 박지윤이 나오는 다양한 영상들엔 박지윤이 다시 활동하길 바라는 팬들의 댓글이 꾸준히 담기고 있습니다.
KBS Entertain: 깔깔티비
댓글
Couldn’t Load Comments
It looks like there was a technical problem. Try reconnecting or refreshing the pag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