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예린 - Square, 2017

MUSIC



백예린 - Square, 2017


2017년도 진행된 'Have A Nice Day #4' 무대에서 백예린의 'Square'입니다.

2019년도 발매된 백예린 정규 1집 <Every letter I sent you.>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발매되기 전에 페스티벌이나 공연을 통해서만 들을 수 있던 그녀의 미공개 곡 중 하나입니다.


'Square'는 정규 앨범으로 공개되기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곡입니다.

'Have A Nice Day #4' 페스티벌에서 촬영된 무대 영상 때문인데요.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사랑스럽게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모습은 보는 사람의 기분마저 좋게 만듭니다.


하늘거리는 원피스와 싱그러운 초록색은 봄을 떠올리게도 합니다. 실제 당시 페스티벌 현장은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요.

몰아치는 비바람이 살랑이는 봄바람처럼 보이는 것은 아마도 그녀의 행복한 모습 덕분인 것 같습니다.


곡은 그런 무대의 분위기를 한층 더 화사롭게 만드는데요.

'Square' 특유의 로맨틱한 영어 가사가 백예린의 섬세한 보컬과 만나며 독보적인 곡의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If you’re not in the right mood to sleep now then

네가 당장 잠들 수 있는 기분이 아니라면

come take my arms and go

나와 함께 가자

I’ll be yours for sure

내가 너의 것이 되어줄게"


영상 너머로도 행복함이 느껴지는 이유는 그녀가 음악으로 전하고 싶었던 진심이 우리에게 닿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순수하게 무대를 즐기고 있는 백예린의 모습에서 우리는 자연스레 우리의 행복이 떠오릅니다.

ryake3.png

유튜브 cyidra

댓글
No se pudieron cargar los comentarios
Parece que hubo un problema técnico. Intenta volver a conectarte o actualiza la página.
bottom of page